2011년 10월 25일 화요일

한미통상 마찰의 발생원인에 대하여..

한미통상 마찰의 발생원인에 대하여..한국과 미국의 통상마찰은 부분적으로 1970년대 다자간섬유협상(MFA)에 의한 섬유류에 대한 수입물량규제를 하면서 비롯되었고 1980년대 한국이 신흥공업국으로 부상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하였... 2006.11.02 3pages 500원

[경영학개론]현대백화점(고객만족 경영사례)ⅰ.고객만족경영이란? 고객만족경영이란 경영의 모든 부문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을 만족시켜 기업을 유지하고자 하는 신 경영기법으로 1980년대 후반부터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주목받기 시작하였다. 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