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5일 화요일

소비자 고발에 대한 분석

소비자 고발에 대한 분석한국소비자연맹 1. 개요 보다 편리하고 신속함을 요구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와 인터넷및 케이블TV 등 통신시설의 발달로 통신판매 시장은 매년 급신장하고 있다. 통신판매로 직접 매장... 2006.11.02 8pages 700원

고객만족경영의 개념과 기본요소I. 서론 기업은 업종과 규모, 기업 문화에 있어서 천태만상이지만 한가지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경쟁사보다 더 많은 이윤 확보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욕구일 것이다. 최근의 소비자 욕구 다양화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