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1일 목요일

미샤의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미샤의 마케팅 성공사례분석1. 선정동기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초저가 전략의 선두주자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2006.11.10 45pages 1,500원

삼양그룹의 기업경영전략분석Ⅱ. 경영 이념 및 기업 철학 (1) 경영 이념 첫째, 창조적 혁신경영을 통한 경제적 가치 창출 둘째, 풍요한 사회건설을 통한 사회적 가치 증대 셋째, 행복한 생활 지향을 통한 인간적 가치 제고 (2) 기업 철... 2006.11.10 28pages 1,200원

아이스크림 신제품개발 사업계획서1) 환경 분석 소비자의 인구 통계학적 분석- 소비 경향 경제적 환경 분석― 내수 시장의 안정과 고가 제품 시장의 성장 사회 문화적 환경 분석- 건강과 다이어트 매체 환경 - 뉴미디어의 등장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