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1일 목요일

[고급마케팅] VIP마케팅사례

[고급마케팅] VIP마케팅사례1. VIP 마케팅의 개념 -고가의 상품 혹은 부유층을 상대하는 마케팅 -'부자 마케팅', '리치 마케팅', '귀족 마케팅' 등 여러 용어가 있으며 아직 용어가 통일되어있지 않음. -볼륨 세그멘테이션(Volume ... 2006.11.10 12pages 700원

[국제마케팅] 삼성전자 해외진출 사례 및 분석주요 브랜드 가치비교 ▶ 디지털 시대는 기능이나 품질보다는 브랜드 가치에 의해 제품이 차별화 ▶ 1999년부터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실행. ▶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 2001년에 64억... 2006.11.10 42pages 1,800원

[경영전략] 아이리버의 시장점유율1위 달성을 위한 경영전략1기술과 스피드에 의한 시장 선점 기술 개발을 중시하는 아이리버 독자 브랜드 구축시기에 베스트 바이와 유통 채널이 연결 될 때까지는(9개월간) 매출이 거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R&D투자를 중단하지 않았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