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1일 목요일

[디자인마케팅성공사례] 스카이 SKY의 마케팅전략

[디자인마케팅성공사례] 스카이 SKY의 마케팅전략ㆍSKY의 마케팅 전략 분석 디자인의 고급화 색상의 다양화 (국내최초 아이보리컬러 사용) 짧은 라이프 싸이클 고급화 전략 차별적 기능으로 무장 Hight-Tier컨셉 ... 2006.11.10 14pages 900원

싸이월드의 중국진출전략왜 중국인가? 중국경제의 성장 ㅡ 중국경제가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음. 2000년에는 8%, 2001년 상반기에도 7.9%의 성장률을 기록한 중국은 앞으로 더욱더 성장할 전망. 물론 중국경제에는 체제의 비... 2006.11.10 22pages 1,200원

[국제마케팅] 아이리버의 글로벌 마케팅성공전략회사명 : ㈜레인콤 Reigncom Limited 설립연도 : 1999년 1월 20일 대표이사 : 양덕준 직원수 : 120명 (연구개발인력 51명) 자본금 : 25.1억원 2003년 매출 : 2375억원 (2004년 3300억원 예상) 사업영역 ... 2006.11.10 28pages 1,300원

노드스트롬백화점의 상호작용 마케팅(M.O.T)MOT마케팅 정의 (1) 정의 결정의 순간, 혹은 진실의 순간이라고 함 서비스마케팅에서는 고객과의 처음으로 접촉하는 순간을 말함 -> 매우 짧은 순간이지만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의 인식이 형성됨 (2) 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