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판매촉진에서의 모바일쿠폰의 특징에 관한 연구1. 서론 최근 기업들은 경쟁력 강화방안으로 광고활동과 판매촉진활동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WTO의 출범에 의하여 국내 시장이 개방됨에 따라 시장상황은 시시각각 변하며 경쟁은 나날이 치열해지고 있다. ... 2009.10.29 12pages 1,100원
[마케팅] 기업의 Event Promotion을 통한 OnOff line Brand Community 관리코가콜라와 레고, 할리 데이비슨 모두 brand community를 통해 성장한 기업들이다. 전통적인 의미의 community는 지리적인 접근성을 전제로 하는 개념이었지만, 정보 기술과 인터넷의 발달은 물리적인 공간이나 시간... 2006.10.29 12pages 900원
[광고와판촉] 소매상의 프로모션프로그램 참여시 제조업자에 대한 만족최근 새로운 매체의 등장과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다양화로 인하여 지금까지 각광을 받던 4대 매체를 통한 광고의 효과는 점차 둔화되고 있다. 게다가 제품의 종류가 엄청나게 증가하였고, 경쟁상표가 많아짐에 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