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2일 월요일

[소비자행동분석] 미혼 직장 여성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


[소비자행동분석] 미혼 직장 여성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1. 주제 선정이유 우리 조가 주제 선정에 앞서 마케팅 대상으로 고려해 본 세분 시장은 실로 다양했다. 소비자의 특성에 따라 분류한 세분화된 집단은 연령별, 직업별, 성별로 다양하게 존재한다. X세대, N세대,... 2006.10.26 16pages 1,100원

[소비자행동론] 비타500 마케팅사례1) 비타민 시장의 소비자 인식 ; 비타민은 몸에 꼭 필요하며 매일 섭취해야 한다는 인식은 있다. 그러나 굳이찾아 먹어야 한다는 의식이 아직까지는 부족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것도 귀찮아하는 경향이 크다. 그리... 2006.10.26 19pages 1,300원

[소비자행동] 편의점의 구조와 상품진열 속에 숨겨진 과학♣ 들어가며 요즘 어딜 가나 편리한 편의점이 무서운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다. 편의점은 유통망으로서는 규모가 상대적으로 작지만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상담한 위상을 차지하고 있다. 현재 편의점 업계는 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