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2일 월요일
[국제무선통신] 미국 통신시장 경쟁정책의 재평가
[국제무선통신] 미국 통신시장 경쟁정책의 재평가1 Introduction (저희는 교수님께서 주신 자료를 기본바탕으로 하여 좀 더 최신 자료들을 모았고 최근에 issue가 되고 있는 문제들을 포함시켜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1996년 통신법 개정 이후 미... 2006.10.26 18pages 1,400원
[구전이론] 구전커뮤니케이션구전 커뮤니케이션 구전이란 준거집단의 구성원 또는 고객 및 판매원과 같이 두 명이상의 사람들 간의 인적인 커뮤니케이션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러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영향을 미친다. “만족한 고객은 최상의... 2006.10.26 9pages 1,000원
[고객만족경영] 대한항공 서비스전략오늘날의 시대를 '고객 시대'라고 한다. 이 말은 과거와는 달리 고객이 기업에게서 많은 권리를 누리고 있으며, 고객의 '원하는 바'가 끊임없이 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이것은 고객만족을 확실히 함으로... 2006.10.26 5pages 600원
허브코헨의 `이것이협상이다` 요약본제1장 협상하라. 그러나 지나치게 신경 쓰지 말라 인간의 자유 중에서 어느 누구도 뺏어갈 수 없는 것은 주어진 상황에서 자신만의 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자유다-빅토르 프랭클 협상은 인생의 게임이...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