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2일 월요일

감성적리더십


감성적리더십1. 정의 조직원들과의 공감을 통해 조직원들의 마음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조직원들의 감성을 자극하여 조직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조직원들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게끔 하는 것 2. 배경 최근 경영환... 2006.10.26 7pages 700원

[커뮤니케이션기업사례] CJ그룹과 토요타사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비교분석1. 커뮤니케이션의 정의 커뮤니케이션이란 두 사람 이상의 사람들 사이에 언어, 비언어 등의 수단을 통하여 자기들이 가지고 있는 의사(opinion), 감정(sentiment), 정보(information)를 전달하고 피드백을 받으... 2006.10.26 11pages 1,100원

[조직행위] 현대와 삼성 기업문화 모형분석1. 고피와 존스 모형 ① 인간관계형: 인간관계에 초점을 두고 서로 친하고 터놓고 지낸다. 갈등이 없고 비공식적이며 서로를 잘 안다. ② 성과중심형 : 이익창출과 업적향상에만 주력하고 필요한 말만 직선적 대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