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교보자동차보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분석교보자동차보험의 성공사례 분석 1. 회사, 브랜드 소개 및 분석 교보자동차보험은 기존 코리아 디렉츠를 교보생명에서 인수합병(M&A)하여 탄생했다. 교보자동차보험은 2001년 10월 8일 부로 영업을 시작했다. 그... 2006.10.29 11pages 1,000원
르노삼성의 마케팅전략과 A/S전략1. 르노, 삼성차 인수와 새로운 시작 93년 6월 삼성의 승용차 진출이 공식화되면서 삼성중공업은 제일 먼저 닛산과 승용차 기술도입 계약을 체결했다. 95년에는 삼성물산 자동차 사업부를 신설한 데 이어 삼성자... 2006.10.29 21pages 1,300원
[마케팅전략] 미샤 마케팅전략보고서1. 미샤 - 미샤만의 특징 미샤는 기존 화장품 시장의 불합리한 구조를 완전 개선하여 250가지 제품을 3300원에 제공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으로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을 감동적으로 극대화하였다. 미샤... 2009.10.29 9pages 900원
[마케팅] Sales Promotion에서의 부정적영향Sales Promotion의 기능은 Brand Message에 가치를 더해주는 Marketing Communication이다. 소비자인식을 창조하고 Brand Image를 강화하고 거래가 더 많은 제품의 구매를 유도할 뿐 만 아니라 그 Brand를 계속해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