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크리닉 2080치약 마케팅사례연구▶고객중심의 마케팅 사고 고객은 제품(속성)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그 문제해결 방법(제품이 주는 효익)을 구매한다고 한다. 여러 대안들 중에서 가장 믿음 있고 신뢰 있는 브랜드(Brand)를 선별하는 것이다... 2006.11.11 9pages 800원
[사업계획서] 실내스노우보드 사업계획서사업동기 및 배경 스노우보드 매니아의 형성: 약 10여년 전에 한국에 들어온 스노우보드는 3~4년 전부터 급속한 발전을 이루어, 스키장 이용인구의 반을 넘어섰다. 그 과정 속에서 스노우보드에 열광하는 집단인... 2006.11.11 43pages 1,500원
[마케팅] 현대자동차 `오피러스`opirus 마케팅OPIRUS 기존 대형 세단시장 양분화 현대자동차 & 쌍용자동차 수입차 시장점유율의 증가 저가 브랜드 기업인식에서 고가 브랜드로 인식 전환 4P : Product Promotion Place Price 독자적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