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헤지스 HAZZYS 광고사례
파일명 : lg패션.hwp(148Kbyte)
목차
I. 마케팅 목표II. 시장현황 분석III. 해지스(LG패션)연혁 및 고객 분석과 해지스의 SWOTIV. 표적 시장 전략Ⅴ. 표적시장에 대한 마케팅 4P 전략Ⅵ. 출 처
본문
A. 마케팅 컨셉: Hazzys라는 브랜드 Name은 영국의 명문 캠브리지 대학의 유서 깊은 Rowing Club(조정팀)에서 유래되었다. 따라서 HAZZYS는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을 바탕으로 젊은이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 정신을 담고 있는 이름이다. 사람들은 전통과 뿌리를 중요하게 여기고 이와 동시에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용기를지니고 있다. 이러한 도전정신은 자신이 속한 분야의 최고점을 목표로 삼고 최선을 다해 꿈을 이루고자 하며, 바로 이런 사람들이 새로운 세기를 주도해 나갈 Venturer이자 HAZZYS의 타켓이다. 또한 TV-CF를 통해 새로운 비교광고 2탄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기존의 마케팅 전략을 유지하면서 품질관리와 고객관리에 최선을 다해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실시한다. 새로 출시한 해지스 클럽체크와 악세사리 라인 등을 잡지매체를 통한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해서 토탈브랜드라는 것을 인식시키고 이를 통해 시장점유율을 상승시키는 것이다
참고문헌
A. Modern Traditional Casual 시장의 넘버 3가 된 해지스 - 신동훈 저B. 파이낸셜 뉴스 2004. 3. 14일자C. 파워마케팅 - 한국경제신문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9908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