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31일 화요일

삼성케녹스 광고기획서

삼성케녹스 광고기획서경쟁사 분석 디지털로의 변신 성공 올림푸스 TV매체를 통한 유명모델의 광고효과 최근, 점유율하락추세 (올해 ¼분기선두놓침) 디지털 황제 소니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우수한 디자인 판매율 급상... 2006.11.11 30pages 1,200원

[마케팅조사방법론] 싸이월드의 마케팅전략<< ‘싸이월드’ 선정 이유 >> 개인 친목 커뮤니티 중 선두 다음 플래닛, 네이버 블로그 등 경쟁자 난립 특히 다음 플래닛의 치명적인 위협 급변하는 고객 니즈 만족 및 더욱 친근한 서비스 제공... 2006.11.11 30pages 1,200원

[광고기획서] 쿠쿠 광고기획서기존 TV광고 운영 진단 2002년 쿠쿠 TV광고량은 TV광고 시장내 상위권인 월평균 8%대 수준 진입 월평균 광고비 5억3천만원, 평균획득 시청률(GRP) 560%, 비용효율성 (CPRP) 94만원 광고 도달율은 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