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국형귀족마케팅1. 한국형 귀족마케팅 의의 (1) 개요 : 한국인의 귀족(최상층)을 대상으로 이들이 빈번히 구매 하는 제품을 상대로 마케팅대상으로 하는 것 (2) 한국인의 귀족변천사 (3) 마케팅 대상고객 ... 2006.11.11 18pages 1,000원
[국제노사관계] 브라질의 노사관계보고서의 목적 및 개요 기업명 : 우현전자(가전제품) 브라질에 합작투자회사 설립을 위한 현지 노사관계 조사 브라질의 전반적인 이해 -> 전국, 산업, 기업차원 노사관계 -> 파견 후 근로... 2006.11.11 31pages 1,100원
`인천 하얏트 리젠시`마케팅 `Marriott Inchoen`의 마케팅전략 및 전술Mission of Marriott 종합적 품질 경영 원칙을 이용하여 고객의 선호도와 수익성을 지속적으로 개선시키는 세계적인 숙박업체로 성장한다. 우리는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헌신한다. Marriott Incheo... 2006.11.11 25pages 1,200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마케팅The nobility marketing 기아차의 ‘오피러스(Opirus)’는 원래 라틴어 ‘Ophir Rus’의 약자로 ‘보석의 땅, 금의 땅’이라는 전설 속의 지명 현대차의 ‘에쿠스(EQUUS)’는 ‘개선장군의 말, 멋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