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 마케팅전략선정동기 미샤는 단기간에 거쳐 어떻게 많은 고객들을 보유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인가? 계속적인 인기를 올리는 전략적 마케팅 방법은 무엇인가? ‘미샤’란? 국내 최초의 인터넷 전문 브랜드 온... 2006.11.11 12pages 700원
[경영전략] 수직적통합과 아웃소싱전략 -나이키사례분석거래비용이론에 따른 기업의 경제 활동 시장 매커니즘 ; 시장을 통한 거래관계 ‘보이지 않는 손’ 기업의 내부화 ; 기업이 생산, 판매, 공급을 담당 ‘보이는 손’ ☞ 거래비용 증가 ⇒ ‘수... 2006.11.11 17pages 1,000원
`인천 하얏트 리젠시`마케팅 `Marriott Inchoen`의 마케팅전략 및 전술영업 부문 우리 호텔은 하얏트 리젠시 인천과 비슷한 수의 객실인 510개의 객실을 보유한다. 다만 우리의 타겟은 한번 이용한 비즈니스고객의 가족과의 재방문을 목표를 하고 있기 때문에 family ro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