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마케팅] 전자제품판매에 있어서의 체험마케팅의 효용성에 대한 고찰I. Why did we select ‘Experience’? - 대부분의 소비재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고, 제품 생산기술이 보편화되면서 '고객만족 경영'이 경쟁사를 앞지를 수 있는 경쟁력을 제공하며 급속하게 파급되었다. 많은 기... 2006.11.11 33pages 1,600원
[유통전략] 이마트 VS 롯데마트국내 유통 시장 트랜드 최근 유통환경 변화 추이 기업형 유통의 확대 업체별 점유비율 변화(올해 유통산업의 주요 업체는 할인점(71.7%), TV홈쇼핑 등 무점포 판대(23.9%), 백화점 (33%)로 나타 났다.) 대형업... 2006.11.11 20pages 1,100원
[조직구조] 결혼정보회사 `듀오` 조직구조분석듀오는… 新 중매문화 창조"라는 가치 아래 지난 1995년 2월에 출발한 듀오는 회사설립 초기에는 마담뚜나 결혼상담소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로 인해 일반인의 선입견을 깨는데 어려움이 있었으나 결혼정보회사의... 2006.11.11 32pages 1,300원
MK택시 서비스마케팅전략MK택시란? 미나미타크시와 참나무의 앞 글자를(Minami, Katsura)따서 만든 이름 1960년 창업이래 창업자인 아오키 사다오(한국명: 유봉식)가 혁명적이라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잇따라 실현시켜 택시업계에 선풍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