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마케팅분석H I T E 는 어떤 기업인가? 1933년 국내 최초의 맥주회사로 <삿뽀로>상표 첫 출시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맥주를 찾게 하는 브랜드 전개 제 1호로 성공한 100% 암반천연수로 만든 하이트 맥주 출시 지난 96년 업... 2006.11.11 28pages 1,200원
[마케팅전략] 올림푸스의 향후 마케팅전략인터넷을 통한 프리테스트 결과 고화소의 카메라폰이 디지털카메라 시장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응답자의 과반수가 대답하였으나 직접구매 의사를 묻는 질문에서는 구매도는 낮게 나타났다 따라서 위의 통한 사례를 ... 2006.11.11 20pages 1,000원
[마케팅] 아이리버사의 마케팅 연구기업 소개 주식회사 레인콤의 자회사로 설립된 브랜드 회사 기업목표 - 디지털 건버젼스 시대의 세계적인 브랜드 창출 MP3플레이어 대표주자 회사 설립5년 만에 국내시장 점유율1 주요 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