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화장품 `미샤`의 유통구조혁신미샤 선정동기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온라인 상에서 150만 회원수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초저가 전략의 선두주자 인터넷을 이용한 비지니스... 2006.11.11 29pages 1,200원
중국 은제 신변장식용품 진출에 대한 보고중국 신변장식용품 시장에 대한 개관 시장의 매력 포인트 80년대 초 금,은 보석에 대한 규제 정책이 풀림 18~60세 까지의 여성인구가 60억 해마다 800만쌍 결혼 귀금속 보석시장의 매년 29%성장 WTO가입 ... 2006.11.11 15pages 800원
[마케팅] 나이아샹스 스파클링 Ice Wine 마케팅전략선정동기 보졸레누보를 중심으로 급성장하는 와인시장에 캐나다산 스파클링 아이스와인으로 틈새시장을 공략 “보졸레누보 검색어 3위!” 프랑스 남부 브르고뷰의 보졸레 지방에서 그해 수확한 포도... 2006.11.11 65pages 1,800원
상관관계분석의 의의상관관계분석의 의의 - 변수들간의 관련성을 분석 → 한 변수가 커지거나 작아질 때, 다른 변수가 어떻게 변하는지 그 변동의 방향과 정도를 예측 ex) 해변가에서 아이스크림... 2006.11.11 11pages 700원
[광고성공사례] 히트친광고사례<광고의 정의> 광고란 어떠한 사실을 널리 알려 사람들의 주의와 관심을 끌어 자기가 바라는 일정한 목적을 달성하려는 고지적인 행위를 의미한다. 우리나라 공정거래지침에 따르면 광고는 사업자가 상품, 거래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