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 lg텔레콤 시장확대를 위한 4P전략과 STP를 중심으로LG 텔레콤 소개 - 1996년 7월 설립 - 1998년 2월 CDMA(코드분할다중접속)방식의 무선데이터 서비스를 개시 - 2000년 6월 BT와 함께 세계 무선 인터넷시장에 진출 - 2000년 9월 코스닥에 등록, CDMA20... 2006.11.11 32pages 1,200원
[소비자행동론] 모티베이션(Motivation) 동기부여◇ 동인(motive)이란? 인간행동이 활성화되어 가시적으로 나타나도록 활력을 불어넣고 행동의 방향을 결정짓는 작용을 하는 개념 ◇ 모티베이션의 정의 “소비자 내부에 존재하면서 목... 2006.11.11 37pages 1,200원
[의료경영] 분당 서울대병원의 품질경영이 복잡한 세상에서 일어나는 현상이 한 두가지겠냐만은 그래도 보건 의료분야에 적용할 만한 큼지막한 줄기 몇 개를 추려보자면 고령화와 정보화, 국민의 권리의식을 당당히 부르짖는 똑똑한 국민의 탄생이라 하겠... 2006.11.11 27pages 1,400원
[마케팅원론] 초고속인터넷시장분석1. 기존 인터넷 방식(전화모뎀)의 문제점 비용적 측면 -> 정액제가 아닌 종량제 속도적 측면 -> 현저히 느린 속도 (최고 56kbs) 동시성 측면 -> 전화와 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