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3일 목요일

매스커뮤니케이션의 효과이론(강효과 중심으로)

매스커뮤니케이션의 효과이론(강효과 중심으로)서론 매스미디어에 대한 효과의 문제는 사회과학자에게 있어서 매력적이고 회피할 수 없는 문제이었다. 매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현대적 연구도 실은 매스미디어의 효과연구로부터 시작되었다는 것은 결코 우연... 2006.11.21 12pages 1,000원

신용카드산업의 문제원인과 해결방안1. 한국 신용카드산업의 유동성위기 한국 신용카드산업이 외형 확대만을 제1의 가치로 추구하다가 결국 ‘부실의 늪’에 빠져 허우적대고 있다. 카드 이용액 기준으로 ‘세계 4위’의 신용카드 대국이 신용대란의 ... 2006.11.21 8pages 700원

매스컴을 통한 대중 설득과 여론 형성1. 매스커뮤니케이션과 여론 형성 주지하다시피 현대사회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전문화되어 가면서 일반인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영역이 좁아지고 있다는 점은 대체로 매스 미디어를 통해 현실의 모습을 알게 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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