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얼리어답터(www.earlyadopter.co.kr) 사례 [mildgov 2006.11.30 1,000원]1. 사이트 선정 동기 1)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 소개된 후, 소비자들이 그 제품을 구입하고 수용하게 되는 시점은 그 소비자의 성격에 따라 상이하다. 특히 전자제품의 경우에는, 신기술과 신제품의 출시시기가 짧기 때문에 신 제품이 등장할 때마다 시장에 제품이 널리 퍼지기 까지 걸리는 시간을 분명히 확인할 수 있다. ...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의 환경분석 [kanara3 2006.11.30 1,000원]인터넷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의 환경분석 인터넷 이용자들의 구매 욕구는 날이 갈수록 더 성장하여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의 거래로 나날이 발전해 가고 있다. 이러한 구매자들의 욕구를 충족 시켜주기 위한 수단으로 가격 비교 사이트의 역할 또한 더욱 더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오프라...
플레이포럼(www.playforum.net)의 마케팅현황 분석과 전략도출 [promoto 2006.11.30 1,000원]주제 : 플레이포럼(www.playforum.net)의 마케팅현황 분석과 전략도출 1. 기업소개 l 사업내용 Playforum은 Play와 Forum의 합성어로서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토론 광장이란 의미를 지닌 온라인 게임 전문 포탈 커뮤니티이다. Playforum에서 주력적으로 공략, 서비스하는 PC게임 장르는 MMORPG이다. MMORPG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