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역경매사이트 프라이스라인(www.priceline.com)의 마케팅분석과 당면과제 [rinner777 2006.11.17 600원]- 프라이스 라인은 인터넷 역경매 업체이다. 일반 경매의 경우 공급자가 물건을 내놓고 이에 관심 있는 수요자들 간에 가격을 경합시켜 최고 가격을 적어내는 사람에게 물건을 낙찰하는 형식을 취한다. 그러나 역경매란 일반경매의 반대의 개념이다. 특정상품, 서비스 등을 두고 소비자가 가격을 제시하면 공급 의사를 가...
한미약품 co. Bio-tech R&D Unit [ichinara 2006.11.17 1,000원]I. Introduction of Hanmi Hanmi is pharmaceutical company spearheading innovation in life science. Hanmi was established by Lim,Sung Gi in 1973 based on mottoes –“Human Respect” & “Creation of Value”, Hanmi has endless exerted all its power for precious human life. For the purpose of the ...
[국어과 학습지도안] 6. 여러가지글 (4) 광고문 [dlsduddl 2006.11.17 2,000원]1. 단원 설정의 이유 7차 국어과 교육과정은 학습자가 국어 사용 상황에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자신의 언어를 창조적으로 사용하는 언어 활동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쓰기’ 영역은 보다 실제적인 목적을 강조하는 영역으로서 학습자가 능동적으로 체험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였다. 우리는 학습자들이 학습 상황...
[브랜드관리] 하이트 vs. 하이트 프라임 [rgg5153 2006.11.17 1,500원]1.External Diagnosis 국내경기(GDP성장률)와 주류시장을 보면, 대표적인 기호품인 주류의 소비는 경기(소득증가)와 상관관계(특히 맥주, 위스키)가 매우 높다. 경기침체는 소비가 경기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맥주와 위스키의 외형성장에 큰 걸림돌로 작용할 전망이다. 정치,법적환경 (주세율) : 국내경기 다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