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광고] 한화건설 아파트브랜드 `꿈에그린` 분석문제 의식 한국에서 아파트의 의미 고객 만족도가 높은 건설업체는? 브랜드 네임과 한화 그룹 간의 relevance의 문제점 미디어를 통해 보여진 “꿈에 그린”의 문제점 최근 건설업체들이 강조하는 아파트의 트... 2006.11.15 21pages 1,200원
팀의 감성적 현실팀의 집단적 감성 경험 결과 1. 팀이 자신들의 집단적 감성의 실상을 접하게 됨 2. 습관에 대한 발전적인 재검토 3. 상황에 맞는 감성적 현실 창출 4. 감성적 현실의 유지 집단의 변화도모 계기의 시점 -... 2006.11.15 31pages 1,200원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 연구 -삼성sdi사례ⅰ. 연구 목적 경영차원에서의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의 대두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 연구 ⅱ. 연구 범위 기업의 경영적 측면의 사회공헌 활동의 시작과 영향 국내 기업 중 삼성그... 2006.11.15 12pages 900원
[리더쉽] 불협화음을 일으키는 리더십선도형 리더십 정의 작업수행에 따른 기준을 높게 설정하고 솔선하는 리더십 특성 작업을 보다 신속하고 우수하게 수행 하는 것에 집착 작업수행이 신통치 못한 자를 찾아내 최선 다할 것을 요구 작업에 대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