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9일 수요일

[마케팅전략] 번호이동성제도와 통신회사들의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 번호이동성제도와 통신회사들의 마케팅전략1. 서론 1996년 1월 인천지역에서 SK Telecom이 세계 최초로 CDMA 기술을 상용화한 이후로 1997년 10월 PCS 서비스가 전국적으로 실시되었다. 이후 우리나라 이동통신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하여서 지금은 3500만... 2006.11.15 19pages 1,200원

중국 이동전화단말기시장 및 소비자선호도조사 분석중국의 이동통신 가입자 수는 1987년에는 3,200명에 지나지 않았으나 1999년 말에 이르러 중국의 가입자 수는 이미 4,324만에 이르렀으며 2000년 10월에는 이동 통신 가입자 수가 6,500만 명에 달하여 규모로는 일본... 2006.11.15 20pages 1,300원

[기업분석] 온라인게임업체 NEXON `넥슨` 분석Ⅰ. 사례선정동기 게임산업은 세계적으로도 문화콘텐츠 산업의 핵심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우리 정부도 21세기 국가 성장 동력의 핵심영역으로서 게임을 지목하고 있다. 국내 게임산업의 규모를 보면 2001년 3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