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9일 수요일

[마사회마케팅] 경마팬의 계층별,성향별 분석에 따른 마케팅전략방안(비경마고객중심)

[마사회마케팅] 경마팬의 계층별,성향별 분석에 따른 마케팅전략방안(비경마고객중심)< 요 약 > 한국의 경마산업은 1980년대 이후 국가 경제의 발전에 따른 여가수요의 증대에 힘입어 비약적으로 발전하기 시작했고 1990년 이후 입장객과 매출액이 급속도로 증가하여 2002년에는 각각 1,584만... 2006.11.14 30pages 1,800원

[마사회마케팅] 마사회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고객지향적마케팅전략(고객군별 및 이미지마케팅 중심)I. 서론 한국 마사회는 설립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인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해왔다. 매출액 및 입장객 측면에서 '91~'96년 동안 각각 27.3%와 22.1%의 증가율을 보였고, '96~'02년 동안은 각각 18.3%와... 2006.11.14 39pages 2,000원

[생산혁신] 마트 erp구축제안서1. 프로젝트 진행개요 프로젝트명 : 숭실마트 ERP 구축 프로젝트 ERP 패키지: 1단계 - Oracle E-business SCM solution 2단계 - Oracle CRM 11i.10 (1차 프로젝트 완료 후) 기간 : ’05년3월... 2006.11.14 28pages 1,200원

심리여행 패키지 프로그램 사업계획서2.1 사업 목적 진로 적성 검사, 성격 검사 등의 심리 검사를 통해 내면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낮은 자존감, 낮은 자기 효능감을 높여주고, 고민이나 스트레스를 건전하게 관리하고, 역할극 등을 통해 타인을 이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