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9일 수요일

[고객만족경영] KTF 고객만족경영(cs)

[고객만족경영] KTF 고객만족경영(cs)1. 정의 : 고객만족 경영은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최대한 부응하여 최종 목적을 고객만족에 두고 고객입장에서 고객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고객만족의 향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것이다. 궁극적으로는 고객에게 기... 2006.11.15 14pages 1,100원

paran 파란닷컴 마케팅전략⑵ 경쟁사 분석. 위의 표에서도 알 수 있듯이 특히 두드러지는 변화는 싸이월드의 약진이다. 싸이월드는 4년이라는 비교적 단시간 안에 국내 주요 커뮤니티포탈 사이트로 자리 잡았... 2006.11.15 5pages 500원

10장 기업윤리와 조직성과사례1: 도덕적 딜레마 데빈 제이콥은 그의 어머니가 화학요법(치료)을 받고 있을 때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걱정했다. 형제도 없는 외동아들인 제이콥은 네트나에서 높은 월급을 받는 직업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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