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Lotte.com 롯데닷컴 전략분석 [sharples 2006.11.16 1,200원]Lotte.com “롯데닷컴은 롯데의 풍부한 실물 유통망과 전자상거래 노하우를 결합하여 차별화된 인터넷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종합 e-비즈니스 회사입니다. 유통과 생활문화, 정보 등 실물 세계를 사이버에 그대로 재현한 롯데닷컴, 사이버 공간속에 또 하나의 롯데를 만나보십시요.”. 회사명 : ㈜롯데닷컴(Lot...
[마케팅] 프라이스라인 Priceline.com 마케팅 [rgg5153 2006.11.16 1,200원]Priceline.com이 브랜드네임의 명성을 쌓을 때까지 경쟁업체의 시장진출을 제한하는 역할 전년대비) 주식 : 800% 상승 매출액 : 22% 성장 (1억 천백만 달러 -> 1억 3천5백만 달러) Price Bidding 시스템이 처음부터 본인이 생각하는 적정가격을 제시하도록 유도를 하는 구조 무조건 아주 싼 금액부터...
[마케팅 최근이슈]인터넷 경매의 선구자 온세일닷컴(Onsale.com) 사례연구 [goamtry 2006.11.16 1,000원]▶ Niche Market의 효율적인 공략 1) 시장성은 있으나 충족되지 못한 시장인 excessive PC의 신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 - 틈새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하여 1995년에 최초로 온라인 경매사이트를 구축함 2) 브랜드 제품만을 취급함으로서 재고제품에 대한 고객의 불안 감소 3) 경쟁기업들이 무관심했던 제품인 재고...
온라인역경매할인여행사 프라이스라인닷컴(priceline.com) 분석 [konggakis 2006.11.16 1,100원]인터넷 경매 공급자 중심 일반적인 경매자가 물건을 내 놓으면 구매를 원하는 사람이 입찰. 역경매란? 구매자가 원하는 상품과 구매하고자 하는 가격을 제시하면 판매자가 제품과 가격을 제시. 3. 사업 개요 현재 비행기의 공석율이 30% ~35%에(일일 약 50만 명분이 공석) 이르고 있는것에 주목하고 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