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9일 수요일

[경영학] 아시아나항공 서비스성공전략

[경영학] 아시아나항공 서비스성공전략1. 아시아나 항공의 선정 동기 서비스 산업중에 많은 서비스 업종이 있지만 아시아나항공을 선정하게 된 동기는 작년 1000억원의 경상적자를 기록했지만 올해 1분기 200억 흑자로 전환하였고 또 월드컵을 계기로... 2006.11.15 49pages 1,800원

[마케팅성공전략] 태평양 `헤라` 마케팅전략1. 제품 선정 동기 국내 고급 화장품 시장은 외국계 유명 브랜드가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음 이와 같이 치열한 경쟁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HERA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 2. 회사소개 – ㈜ 태평양 강한... 2006.11.15 37pages 1,400원

팬택앤큐리텔의 마케팅전략분석선정배경 윤도현을 모델로 한 CF는 젊고 도전적인 이미지로 우리에게 큐리텔을 인식시켰다. 좋은 기능과 가격경쟁력으로 후발업체라는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합병 1년여 만에 업계 3위로 부상하였다. 그러나 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