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온라인게임업체 NEXON `넥슨` 분석Ⅰ. 선정동기 게임산업이 문화콘텐츠 사업의 핵심 매년 15% 이상 고속성장 예상 온라인 게임의 경우 2002년 이후 65% 이상 고속 성장 중이며 해외 게임수출 비중 85%를 차지하며 세계시장점유율 1위 게임포털의... 2006.11.15 27pages 1,200원
인터넷서점 모닝365 개선사항사업내용 ㈜행복한 아침은 지하철을 이용한 물류시스템을 배경으로 On-Line과 Off-Line이 결합된 Total 인터넷 물류&유통 Business를 기반으로 하고있다. 모닝365는 인터넷 종합 쇼핑몰로 전 상품의 현금 ... 2006.11.15 24pages 1,400원
[게임산업]X-BOX의 시장진입에 따른 환경분석- 시장 분석 비디오 게임기를 만들기 시작한 이래로 이제 고작 20년이 지났을 뿐이고, 그 동안 단지 4차례 밖에 세대교체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게다가 첫 번째 세대교체는 닌텐도의 패미컴이 차지하고 있던 시장... 2006.11.15 10pages 1,000원
(주)태평양 헤라(HERA)에 대한 디자인과 마케팅에 대한 분석1.제품 선정 동기 동서 고금을 막론하고 인간의 아름다워 지고자 하는 욕망은 끝이 없다. 이러한 인간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류는 많은 노력을 해왔다. 그 중에서도 자신의 얼굴을 가꾸는 화장품이야말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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