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의 폭력성이나 선정성1998년 블리자드(Blizzard)사에서는 스타크래프트(star-craft)란 게임을 내놓았다. 이 게임은 발매와 거의 동시에 한국으로 수입되었다. 그리고 이것은 이후 국민게임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청소년... 2006.11.29 16pages 1,200원
[실험설계 및 통계] 혈액형은 성격을 예언하지 못한다1 - 1.연구의 중요성 및 필요성 ‘당신의 혈액형은 무엇입니까?ꡑ, ꡐ당신은 무슨 혈액형일 것 같아요ꡑ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질문이다. 혈액형별 성격은 인터넷에서, 잡지에서, 또 주위 ... 2006.11.29 13pages 1,000원
[인터넷패러디] 인터넷패러디의 양상과 문제점, 그리고 해결책1. 서론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사회는 패러디라는 새로운 장르의 문화활동을 접하고 있다. 처음에는 생소하기만 하던 이 패러디라는 단어가 이미 우리에게 익숙하게 되었고 현재는 홍수처럼 넘쳐나는 패러디가 인... 2006.11.29 10pages 900원
유비쿼터스(Ubiquitous)보고서‘유비쿼터스(Ubiquitous)’란 한 번 쯤은 들어본 단어이지만 사실 ‘유비쿼터스’가 무엇을 뜻하는 것인지, 무엇을 바꾸게 될 것인지까지 생각해본 적은 없다. 나뿐만 아니라 보통 사람들에게 ‘유비쿼터스’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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