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태평양 설화수 유통구조 [popop04 2006.12.27 500원]-국내 화장품 산업의 유통 구조는 Premium market, Mass market, etc. 등 총 3가지로 분류 1980년대 : 방문판매 위주의 유통구조 1990년대 : 화장품 전문점이 유통의 중심을 차지 1990년대 이후 : 방문판매...
[sk텔레콤]SKT 새로운 월드컵 마케팅 전략 방안 [bong2745 2007.03.27 900원]올림픽보다 긴 한달 동안의 시간 모든 경기가 각본 없는 감동의 드라마 - 소비자들의 감성 자극 축구라는 단일종목으로 인한 높은 집중도 - 경기장 및 응원이 열리는 장소 등에서 프로 모션의 집...
레드망고 이용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조사 [jentryo 2006.12.27 2,000원]Ⅰ. 서론 1. 조사의 배경 및 목적 높은 생활수준에 맞춰 과다 지방섭취와 높은 칼로리 섭취로 인한 비만인 사람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현재 소비자들은 간식 하나라도 저칼로리를 지향하며, 다른 영양소의 흡...
E-Learning 이러닝 메가스터디(주) 기업 가치 분석 & 교육의 상품화 [tcb0580 2006.12.27 1,000원]서 론 메가스터디의 급속한 성장 배경 : 초고속 인터넷의 발전과 입시열풍 기업 설립 5년 만에 매출액 120배 이상 증가 오프라인 시장으로의 진출 메가스터디의 교육 교육을 강의의 단위로 묶어서 판매 지나친...
개인브랜드의 정의 및 중요성 [qthani33 2007.11.18 1,000원]1. 개인브랜드란 무엇인가? 개인브랜드는 ‘개인의 고유한 이름이다’ 개인브랜드는 ‘시장가치 이다’ 개인브랜드는 ‘세상을 향한 나만의 드라마다’ 개인브랜드는 ‘나의 자랑거리요, 고객의 편익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