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쉐 마케팅 환경분석 [naroba4 2009.10.22 500원]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전반적인 경기 침체와 가격 경쟁 등의 과다 출혈 경쟁으로 인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해오던 매출액은 2003년 업계 최초로 동일 매장 대비 매출이 감소하여 각 업체들의 새로운 전략과 마케팅이...
외식산업의 현황 및 나아갈 방안 [naroba4 2010.01.14 1,000원]1)외식산업의 성장요인 사회적요인 - 여성의 사회진출=택배음식,간편식 - 대량생산 대량판매→대중소비사회 - 생활관 가치관의 변화 - 신세대 출현, 레저패턴의 다양화 - 건강식 욕구증대(웰...
한.미 FTA체결 후 한국경제 모습 [naroba4 2009.10.22 800원](공산품 완전개방, 농산물은 한국 80%, 미국 100%개방, 서비스 교역장벽 20%완화로 가정 후생수준 향상은 가격 하락과 생산량 증가에 따른 소비자와 생산자 이익의 합) *.교역: 미국과 FTA를 체결할 경우 늘어나는...
[물류]이마트의 중국시장진출 전략분석 [naroba4 2009.11.02 900원](1) 중국유통시장 현황 2006년 12월 기준 중국 전역에 975개의 할인점이 영업 중 무리한 출범의 경영 악화 ->이에 따라 도미넌트식 확장전략 구사 중국 이마트의 상품 경쟁력 확보 (...
서비스 수요와 공급관리 [naroba4 2009.11.02 1,100원]수요창출 전략 (1) 사전 수요 창출 예약 유도의 제도적 장치 마련 사전 수요 고객에게 혜택 예) 컴퓨터 예약 시스템 (CRS : Computerized Reservation System) (2) 저가전략 저렴, 다양한 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