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arning 이러닝 메가스터디(주) 기업 가치 분석 & 교육의 상품화 [horscop 2006.12.27 1,200원]1. 서론 기업 설립 만 5년 만에 매출액을 120배 이상 증가시키고, 코스닥에 등록한 지 1여년 만에 공모가의 5배가 넘는 주가 흐름을 보이면서 승승장구하는 기업이 있다. 바로 메가 스터디 주식회사다. 초고속 ...
쌈지 마케팅전략 [horscop 2006.12.27 1,500원]1. 기업 소개 및 선정동기 쌈지는 독특한 디자인과 예술적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접근, 패션의 한 흐름으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모험심과 창의성을 소재로 디자인 경영을 하는 쌈지는 ‘디자인과...
스타벅스의 인사관리 [rasperj 2006.12.27 2,000원]Ⅰ. 기업소개 1. 스타벅스 연혁 1) 스타벅스 - 커피한잔 이상의 의미 스타벅스 커피는 3인의 동업자 Gorden Bowker, Jerry Baldwin, Zev Siegel이 1972년 시애틀에 스페셜 커피를 배전하여 판매하는 커피...
노조 기업과 무노조 기업의 생성배경과 CASE를 통한 장,단점 비교 [magnition 2006.12.27 1,500원]2. 문제 제기 현재 세계의 시장 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원하값의 가치가 상승하여, 우리나라 기업들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원유값 상승, 전쟁, 정치 등 기업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무한하다. 하지만...
[마케팅전략]공익 마케팅의 개념과 사례 [horscop 2006.12.27 1,500원]1. 서론 (1) 공익 마케팅의 개념 * 공익 마케팅이란 ? * : 공익 마케팅이란 ‘상호 이익을 위해서 기업이나 브랜드를 사회적 명분이나 이슈에 전략 적으로 연계시키는 포지셔닝과 마케팅도구‘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