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1일 일요일

[게임산업]국내 e-스포츠 마케팅 분석 및 발전 방안

[게임산업]국내 e-스포츠 마케팅 분석 및 발전 방안 [popsyel32 2009.10.12 1,200원]프로 스포츠 산업 급성장한 한국의 정보화 다중 매체를 통한 접근 가능 다량의 잠재고객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는 스포츠 산업 E-Sports “Electronic Sports” e-mail, e-business의 e와 같은 ...
[기업성공사례분석]세스코의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및 나아 갈 방향 [phill0100 2009.10.12 1,000원]1. 기업소개 1)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 전문회사 →100,000여개의 연간계약고객 →전국 36개의 직영사업소 운영 →1,000여명의 방제기술자 2) 국내 유일의 해충방제 연구소 운영 →...
[경영학원론,경영전략]중저가브랜드의 생존전략 분석 [shotwals 2009.10.09 1,200원]요즘 번화가에 나가보면 경제 불황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수많은 브랜드들의 매장, 점포가 즐비하다. 심지어 한 번화가에 동일 브랜드의 점포가 여러 곳이 있는 경우도 있다. 이렇게 수많은 브랜드들이 소비자...
[외식산업론]CJ푸드빌 멀티브랜드의 강점과 문제점의 해결방안 [ksa387552 2009.10.12 1,100원]멀티 브랜드 개념 및 등장배경 복수 상표 정책을 의미 한 기업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함으로써 ‘한 지붕 두 가족’의 형식을 취하는 전략 ♦ 멀티 브랜드가 성행하는 이유 ① 신규 잠재 ...
[기업사례분석]대한항공의 모바일서비스 분석 [blue01red 2009.10.13 1,200원]대한항공에 대한 고객의 니즈 콜센타와 통화하기 어렵다! 내예약은 내가 실시간으로! 대리점 방문없이 One Stop으로! 좀더 빨리! 좀더 편리하게! 무선인터넷에 대한 대한항공의 니즈 One2one 접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