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11일 수요일

메가패스 KT의 성공적인 초고속 인터넷 시장 대응을 위한 전략

메가패스 KT의 성공적인 초고속 인터넷 시장 대응을 위한 전략 [fiinii 2006.12.17 1,400원]초고속 인터넷 시장 개요 ->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는 1998년 처음 도입되어 인터넷 사용인구의 급증과 우리나라 주거분포의 공급상 이점을 바탕으로 급속한 성장을 거듭하여 2005년 3월말 현재 가입자수가 1,200만 명...
[인적자원관리, 인사관리] 대웅제약 HPWS 연구 [mine49 2006.12.17 1,300원]1. 기업의 비전과 전략 핵심역량 축적과 전략적 제휴를 통한 R&D 성과창출 핵심인재 육성 및 관리 일할 맛 나는 기업문화 구축 지식경영과 고객감동을 통한 경영효율화 2. 대웅제약의 인재상 기업가 정신...
[인터넷산업]네스팟 의 무선인터넷 시장 선두자리 차지 전략 [akaromt 2006.12.17 800원]2. 무선인터넷 네스팟은? ▶ 무선 Megapass 서비스 NESPOT은 노트북, PDA 등의 이동단말기를 통해 어디서나 접속 가능한 무선 초고속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 KT 유선망과 근거리 무선망, 기타 지역에서는 K...
Florascent의 글로벌 전략 [gatirap 2007.08.23 1,000원]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전제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첫째, 세계적으로 소비자의 수요가 비슷해져야 한다. 이것은 글로벌 시장을 형성하는 복수 시장의 소비자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논문요약] 서비스산업의 서비스품질요인과 서비스실패 대처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kykkhs 2006.12.17 1,100원]1. 논문의 서론 부분 소비자들이 접하는 정보의 양과 그 방법이 예전에 비해 정보통시기술의 발달로 말미암아 폭발적으로 증가한 요즘 그런 소비자들의 정보환경 변화에 따른 기업들의 소비자관리(고객관리) 방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