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과 상해의 투자환경 - 사례(LG전자) [qthani33 2007.03.13 1,200원]입지조건, 정보수집 등 비교우위의 시장경쟁력 은행지명도, 신인도 제고 및 정보망 활용 용이 각종 편의시설과 정보망 등을 잘 갖춘 육가취 지역 국제적 금융 허브로 육성하기 위한 정부의 지원 국내외 금융기관...
[인사관리] 로레알 Loreal의 역량개발 전략 [popop04 2006.12.27 900원]R&D는 제품품질의 원동력 ▶ 현지연구소와 테스트센터 설립을 통한 현지화 ▶ 끊임없는 혁신으로 제품안정성과 품질유지 ▶ R&D투자와 신제품 출시 사이의 기간이 짧음 ▶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기본적인...
네오바이오텍 마케팅 전략 [newhemp 2007.03.23 1,000원]임플란트란? 임플란트는 치아가 빠진 부위의 잇몸뼈에 상실된 치아의 뿌리 역할을 하는 특수금속 (주로타이타늄)으로 만든 인공치근을 턱뻐에 이식하여고정시킨 후 그 위에 인공치관을 올려 본래의 자기 치...
(주)쌈지 마케팅전략과 환경분석 [mine49 2006.12.27 1,500원]1) 패션잡화시장특성 (1) 패션산업의 특성 ① 패션산업의 개요 2000년 전 세계 패션산업 시장 규모는 90년대 초보다 약 2배정도 증가한 5천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이 거대한 시장을 놓고 각 국의...
섬유 탈취제 브레슬, 페브리즈 마케팅전략 [qthani33 2007.09.27 900원]시장분석 90년대부터 향기산업 시장이 본격적으로 형성 1999년 섬유탈취제 국내 첫 선 ( P&G 페브리즈 ) 2000년 섬유탈취제 시장 95% 점유 후발 업체들의 잇따른 섬유탈취제 출시 2005년 섬유탈취제시장 400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