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과 광고, 마케팅의 공통점과 차이점Ⅰ. PR과 광고/마케팅의 개념정리 1. PR PR은 Public Relations의 약자이며, 개인 혹은 조직체가 그와 관계되는 공중의 이해와 협력을 얻기 위하여 스스로가 지향하는 목표와 정성을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해 전달... 2006.11.30 7pages 800원
3세대가계도와 생태도에 대한 조사1. 가계도(genogram) 가계도란 3세대 이상에 걸친 가족성원에 관한 정보와 그들간의 관계를 도표로 기록하는 작성 방법을 말한다(McGoldrick & Gerson, 이영분, 김유숙 공역, 1999:19). 가계도에서는 가족에 관한... 2006.11.30 2pages 500원
과거 총무처에 의한 행정통제와 신정부의 행정통제Ⅰ. 행정감사의 의의 총무처는 중앙행정기관만의 통제를 담당하는 것으로, 감사원에 의한 감사와는 다른 의미에서 행정감사로 파악될 수 있다. 행정감사의 측면에서 파악되는 총무처의 내부통제는 감사원의 내부통제... 2006.11.30 7pages 500원
[한국행정학] 한국의 옴부즈만제도에 대한 고찰현대행정에 있어서 복지행정기능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행정권이 확대되고 행정작용의 형태는 날로 다양화되어 가고 있다. 특히 행정지도 등 비권력 행정작용이 늘어감에 따라 종래의 전통적이고 정형화된 행...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