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에버랜드서비스 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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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용어의 정의리더십은 서비스십이다1. 리더십의 고갈과 리더의 위기2. 새롭게 요구되는 리더십의 핵심가치3. 서비스 리더십의 이론적 구성4. 서비스 리더가 지녀야 할 핵심역량5. 서비스 리더십 실천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 전략
본문
리더십은 서비스십이다리더는 서비스맨이다명령자의 입장에서 모든 것을 혼자 하는 리더가 아니라 서비스맨처럼 부하 직원들이 즐겁게 자신이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는 서비스맨이 되어야 한다.내부고객(직원) 만족의 중요성내부고객도 고객이므로 서비스를 통해 만족을 만들어 낸다.리더의 임무는 고객 만족형 서비스를 통해 부하 직원의 만족을 창출해 내는 것이다.즉, 성공하는 리더는 내부고객을 만족시키는 리더이다.두가지 유형의 리더부하직원의 만족을 높이면서 리더십을 발휘하는 리더.부하직원의 만족을 훼손하면서 리더십을 발휘하는 리더.당신은 어떤 유형의 리더가 되길 원하십니까?그러면 리더는 무엇을 서비스하는가?CMS(Service Concept, Service Mind, Service Skill)리더의 서비스 내부고객의 행복 외부고객 만족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67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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