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버드와이저(Budweiser) 마케팅전략
파일명 : 버드와이저.ppt(316Kbyte)
목차
회사소개미국시장남미시장국내시장스포츠마케팅문제제기Q&A
본문
회사소개1852년 조지 슈나이너가 배버리언 양조장을 설린1859년 독일계인 에버하르트 안호이저가 양조장 인수1860년 안호이저사로 이름을 바꿈1864년 맥주 공급업자이자 사위인 아돌푸스 부시와 경영 분담1869년 아돌푸스의 개인 소유 양조장을 안호이저사에 합병1879년 회사명을 Anheuser-Bush Brewing Association으로 바꿈(1)ProductBudweiser FamailyMichelob FamailyBusch FamilyNatural Family(2)Priceschlitz사는 장기적인 가격 할인으로 이미지 실추Miller사는 고소득층 중심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생산블루 칼라를 대상으로 보통의 가격 유지(3)Place각 주에 퍼져있는 12개의 양조장과 600개가 넘는 도매상들에 의해 최단거리로 이어져 물류 최저비용, 최단 이동시간(4)PromotionSport Marketing, 9개의 계열사 테마파크와의 연계Beer School 운영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673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