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27일 목요일

TOYS R US 일본 대형 인형 기업분석

TOYS R US 일본 대형 인형 기업분석
파일명 : 국제경영학과제.ppt(280Kbyte)
목차
1. TOYS “R” US 소개 2. 일본 소매구조3. 일본소비시장의 움직임4. 문제점과 해결방안5. 성공 전략6. 만약 우리가 진출한다면 어떻게..??
본문
TOYS “R” US-1957년에 Charles Lazarus에 의해 설립-“CATEGORY KILLER”세계에서 두번째로 가장 큰 인형기업해외 곳곳에서 놀랄만한 성공 이룸SELF SERVICE, 슈퍼마켓형 직접적 부품조달(Sourcing directly from manufac turers)작은 제조업과 비교해서 10~20%할인으로 상품 제공일본 소매구조지리적 영향작은 대지와 多인구의 규모적 제한(면적 37만7835km, 인구 1억2710만명)문화적 영향작은 상점에서 신선한 제품을 소량으로 구입하는 일본인의 구매패턴일본인의 집 구조: 많의 양의 물건을 저장할 공간 부족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673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