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지(Ssamzie)-기업이념과 경영전략
파일명 : 완성본.ppt(597Kbyte)
목차
1. 회사개요 및 대주주현황2. 기업이념과 경영전략3. 조직, 인사 관리 시스템4. 대차대조표5. 매출현황6. 판매시스템 7. 브랜드 현황8. 홍보 시스템
본문
1. 회사개요1. 설립일자 : 1993년 10월 20일2. 대표이사 : 천호균3. 납입자본금 : 6,978백만원4. 사업내용 : 가죽제품(가방, 지갑, 구두, 의류 등) 제조판매5. 브랜드 : 쌈지, 아이삭, 놈, 진리, 쌈지스포츠, 시옷6. 업종 : 전자상거래 및 문화 사업7. 인원현황 : 517명 (2000. 12. 31 현재)8. 매출현황 :1999년 83,830백만원 2000년 118,937백만원 2001년 반기 57,657백만원9. 발행주식수 : 13,956,285주 2. 기업이념 및 경영전략①기업이념- 문화와 감성을 디자인하여 고객과 시장을 창조- 모험심, 창의성 소재로 디자인 경영 - 디자인과 예술, 상품과 예술의 인터미디어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677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