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29일 토요일

[기업경영사례] 에이블C&C의 초저가브랜드 `MISSHA`(미샤) 런칭전략 사례 연구

[기업경영사례] 에이블C&C의 초저가브랜드 `MISSHA`(미샤) 런칭전략 사례 연구 [kts5515 2006.11.30 1,000원](주)에이블 C&C는 2000년에 여성포털사이트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회사로 시작해 2002년에는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에이블 C&C는 내용물 우선주의, 화장품의 생활용품화, 참여...

닛산(NISSAN) 기업경영혁신사례 [blastboo 2006.11.30 1,200원]Ⅰ.서론 그림. 닛산 CI 1.회사 소개 :도요타와 함께 일본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 가는 두 견인차 중의 하나인 '닛산'의 뿌리는 1914년 카이신샤(Kwaishinsha)의 설립자 하시모도가 만든 순수 국산차 1...

[창업계획서] 귀금속대여점 [uniteddh 2006.11.30 1,000원]3. 사업성 분석 ①목표시장 분석 이대의 상권은 대부분 미용실, 카페, 화장품, 캐주얼 브랜드, 수많은 보세점, 그리고 액세서리, 쥬얼리 매장이고 이대정문에서 신촌으로 향하는 상권이 유동인구가 가장 많고 얼...

[경영사례] CIS 시장에서의 삼성전자의 성공요인에 대한 연구 [nnh33 2006.11.30 1,500원]1. 경영 사례란? ● 경영사례의 개념 경영사례는 기업에서 실제 일어난 사건들을 일정한 주제를 중심으로 경영자가 의사결정을 하는 데 있어서 얻을 수 있는 자료인 기업의 역사 및 철학, 당시의 외부적 상황...

[경영사례] 우정산업의 경쟁우위를 위한 전략 [nos3333 2006.11.30 1,100원]1. 우정사업본부 1.1우장사업본부란? 우정사업의 획기적인 개선과 경영혁신을 꾀하고자 2000년 7월 1일 설립하였다. 주요업무는 ① 우편물(통상우편물, 소포우편물) 접수 및 배달 ② 부가 우편 서비스 ③ 우체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