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매체를 통한 기업상품 마케팅광고의 전략방안 [lemsaty 2006.11.30 1,300원]Ⅰ. 서 언 1. 연구의 목적 영상매체광고는 일차적으로 시청자들이 좀 더 손쉽게 매스미디어에 다가가도록 유도하는 동시에 유용한 구매정보를 제공한다. 더 나아가 방송미디어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웰빙다이어트의 실태와 개선방안 [topicis 2006.11.30 1,200원]1.연구배경 사회적으로 날씬한 사람을 원하는 분위기로 인해, 사람들은 다이어트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전자매체가 특히 큰 영향을 미쳤으며 이것은 건강과 접목되어 웰빙 다이어트라는 새로운 개념으...
멀티플렉스와 영화산업사례연구 [kissche 2006.11.30 1,300원]2. 영화산업의 구조 배급사, 투자자, 제작사, 직배사로 구성되어 있다. 1) 배급사 제작사로부터 판권을 인수함 으로써 영화관에서 상영용 필름을 판매하거나, 대여 그리고 나아가서는 광고까지...
우리나라 커피의 소비실태 분석에 관한 고찰 [bidder 2006.11.30 1,300원]최근, 국내의 초․중학생들이 커피자판기를 통해 커피를 뽑아 마신다는 내용이 언론에 보도된 바 있으며, 어린이들이 즐겨 섭취하는 음료수 및 빙과류에도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카페인의 유해성을 모르는 어...
[이동통신]우리나라 휴대폰시장현황에 대한 연구 [kubonobos 2006.11.30 1,400원]1. 연구목적 우리가 살아오면서 가장 빠른 시간에 쉽게 보편화 된 것이 휴대폰이다. 이제는 우리 생활에서 빠지지 않는 생필품으로 거론 될 정도로 휴대폰은 많은 사람들과 다 양한 연령층에서 누구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