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30일 목요일

기아자동차의 6시그마

기아자동차의 6시그마
파일명 : 기아자동차의 6시그마.ppt(67Kbyte)
목차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의 정의와 목표기아 자동차의 History과 Vision기아의 6시그마 추진 배경기아자동차의 6시그마의 범위기아의 6시그마를 강화시킨 요인기아자동차의 6시그마 추진 인력기아만의 6시그마 기법 기아의 DMAIC기아차의 6시그마 활동의 성과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활동의 미래
본문
기아의 6시그마 추진 배경품질의 문제-개별적 품질관리=>TQM의 품질 관리 LOSS의 문제-공정의 특성상 완벽한 설비와 품질의 문제는 필수적소비자의 문제-기업의 이미지 제고 차원에서 전사적인 품질 관리활동의 필요성 대두기아자동차의 6시그마의 범위현지의 공장-R&D파트에 본격적으로 도입, -협력사, 사무부분에 걸쳐 전사적인 부분으로 확대 협력업체 -자발적으로 6시그마 운동을 시행-기아에서도 직원을 파견, 6시그마에 대한 폭넓은정보교류와 교육 활동을 펼침기아의 6시그마를 강화시킨 요인 AUTOWAY-社內 통합 게시판최고 경영자의 확고한 의지 -6시그마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행 확실한 보상과 평가-6개월마다 한번씩 심사를 혜택을 부여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215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