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8일 화요일

[국제마케팅] 로만손의 신제품개발 전략

[국제마케팅] 로만손의 신제품개발 전략
파일명 : 로만손의 신제품개발 전략.ppt(427Kbyte)
목차
기업 개요 로만손 기업 전략로만손 글로벌화 배경세계시장 진출상황SWOT분석로만손 시장군별 전략브랜드 전략Romanson 4P전략결론향후 과제
본문
SWOT-strengths변화되는 고객욕구에 따른 디자인 개발현재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디자인, 문화적 가치를 담은 디자인 추구각 지역에 적합한 디자이너 육성을 통해 디자인 개발브랜드 인지도와 기술력로만손의 브랜드 가치는 689억원커팅 글라스 기술 접목,응용한 손목시계, 코인 알 다이알 시계 SWOT-Weakness생산 방식이 아웃소싱 을 통한 하청위주스위스에서 아웃소싱 을 통한 하청위주 방식높은 인건비 와 투자비용, 기능별 분야간의 상호협력관계 유지 어려움토탈 브랜드로써의 인지도 부족샤넬, 프라다, 구찌 등 고급 브랜드 시장을 선점SWOT-Opporunities신흥 시장으로 진출 확대두바이- 중동지역의 중개무역 중심도시, 아프리카에서 러시아 시장까지 재수출자유무역지대를 통한 인근 지역 재수출, 터키,러시아 독립국가연합은 수출물량의 80%차지인터넷 비즈니스의 비약적 발전현재 로만손은 1국 1인의 유통정책기존의 유통정책을 유지하면서 전자상거래로의 진출 모색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098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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