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8일 화요일

[마케팅] 빈폴 브랜드가치 극대화 방안

[마케팅] 빈폴 브랜드가치 극대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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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선정 이유환경분석빈폴(Bean Pole) 브랜드 개요SWOT4P현재 마케팅 전략과제기존 마케팅 전략 안에서의 전략새로운 마케팅 전략.
본문
환경분석1.의류시장의 환경1) 캐주얼라이징/ 스포티즘의 물결로 인한 캐주얼 시장의 국내 패션 마켓 주도2) 브랜드간의 경계 모호 - No Concept3) 캐주얼 시장의 여성복, 남성복 시장 잠식: 정체성이 흔들리는 의류 업계의 돌파구 요망 2. 캐주얼 의류시장의 환경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캐주얼웨어 시장이 더욱 세분화3. 사회문화적 환경(1) 소비의 구조조정-가치소비가 확산.(2) 개인 맞춤 소비화 시대- 획일화에서 탈피한 다양화, 개성화된 사회적 추세(3) 소비자의 퓨전화-온-오프라인, 이성-감성(4) 주5일 근무제의 확산(5) 참여문화의 확산-열정적인 사회참여로 새로운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도(6) 실버마켓의 변화소비의 직접적인 주체세력으로 등장, ‘아너스 클럽(Honors Club)` 부각(7) 2002년 이후 복장 자율화 추세4. 경쟁적 환경(1)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의 현황빈폴, 폴로 양 브랜드의 60% 시장점유로 집중화 뚜렷(2) 고급화된 브랜드 선호소득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고급화된 브랜드를 선호하는 추세(3) 구매계층의 세분화캐쥬얼 의류 시장의 고객층이 점점 넓어짐에 따라 그에 따른 취향도 다양해짐10대 : 유행에 민감하며 트랜드에민감한 반응을 보임20대 : 소득수준, 주거지역, 교육정도에 따라 다양한 구매패턴을 가짐30대 :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호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07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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