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 농협 온라인마케팅전략기획서
파일명 : 농협 온라인마케팅전략기획서.ppt(309Kbyte)
목차
농협, 왜 온라인으로 가야 하는가.농산물 전자 상거래 규모온라인 농산물 거래 품목별 비중 쇼핑몰 이용자 증가 현황 농협 e-shopping 매출 규모B2B 시장은?B2B 앞으로는?TargetInformationTransactionCommunity
본문
농협, 왜 온라인으로 가야 하는가.농업의 디지털화 유통구조의 효율성 제고농산물 온라인 상거래 초석 마련농산물 전자 상거래 규모 2000년 500억2001년 3,000억2002년 6,000억2007년 3조원 (예상)2003년~2007년까지연평균 약 40% 성장 기대농산물 유통의 디지털화는‘선택’이 아닌 ‘필수’온라인 농산물 거래 품목별 비중 (2003년 기준)가공식품: 33%화훼: 16%약용: 14%곡물: 13%기타: 24%농산물 유통 특성상 1차 농산물 거래의 한계따라서 저장이 가능한 가공 식품 및 곡물의 거래 비중이 높음.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4768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