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분석] (주)sm엔터테인먼트 분석
파일명 : (주)sm엔터테인먼트 분석.ppt(106Kbyte)
목차
엔터테인먼트 사업이란? 회 사 소 개SM Entertainment 조직도경영자 (이수만)기 업 목 표관 리 과 정 기업환경S.M.의 경쟁업체들 주요 성과 (BoA)주요 성과 (동방신기)
본문
경영자 (이수만)1989년 SM Entertainment 창설 10대를 컨셉으로 철저하게 일본식을 쫓아 알맞은 인물을 찾고, 그들을 6개월이상 합숙시켜 스타로 조련1년의 선발기간과 6개월간의 트레이닝으로 H.O.T결성 해외 진출을 고려 한,영,일 언어권으로 이루어진 S.E.S 결성시장성을 가장 중요시 여김머리규제나 립싱크 사용도 가수로서의 볼거리를 제공한다면문제 될 것 없다고 생각노래하는 가수가 아닌, 엔터테이너로의 가수를 생각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4760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