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3일 수요일

[유통학] 유통관리로 본 수익률차이 (Dickies vs 보세)

[유통학] 유통관리로 본 수익률차이 (Dickies vs 보세)
파일명 : 유통관리.ppt(336Kbyte)
목차
1.Dickies 소개2. Dickies 직수입매장3.밀리오레 보세매장4. 수익률 차이 원인 분석5. Dickies개선점
본문
1.Dickies 소개1997년 미국 TEXAS와 직접 한국 시장에 소개1999년부터 라이센스 사업을 같이 전개하면서 한국시장의 dickies의 저변확대를 도모유통전략은 기존 국내에서 다소 생소하지만 wholesale특약점 형태가 기본 ->기존의 백화점 영업들에서 생길 수 있는 과다한 수수료등의 거품이 생산가격에 추가되지 않음wholesale특약점이란?-일반대리점의 경우와는 달리일정한 기간에서의 계약을 맺고 본사에서 제품을 공급받는 형식. 독점적 공급을 강요받는 것이 아니라 특약점내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고 판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공급받은 제품에 대하여 모든 책임은판매상이 지는 것이기 때문에 그만틈 위험부담이 존재.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472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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