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하이트 스타우트 STP
파일명 : 하이트 스타우트 STP.ppt(411Kbyte)
목차
Re-launching 이유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표적시장의 선정(Targeting)위상정립전략(Positioning)4’P - Place4’P – PromotionStout의 성과
본문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사회 심리적 변수 - 인구 통계적 변수◀◁ Life style -20대 초, 중반 남자 대학생과 직장인: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시기-30대 초반 남자 직장인: 사회적 활동이 많은 시기Drink style-20대 초, 중반 남자 대학생과 직장인: 음주량 증가-30대 초반 남자 직장인: 음주량 감소표적시장의 선정(Targeting)주요 Target20대 초,중반 이후 남자 대학생, 직장인30대 초반 남자 직장인확대 Target20대 여자대학생, 직장인30대 중반 이후 남자 직장인
참고문헌
www.hite.com동아일보 2001-10-23 18:49 문화일보 2002-10-22 14:34 마켓월드 2001년 5호 - (주)지포스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37480
댓글 없음:
댓글 쓰기